카스 초음파 네블라이져 NB-152U

카스 초음파 네블라이져 NB-152U 




가정용 천식 아기 어린이 강아지 고양이 호흡기 치료 네블라이저를 소개합니다. 

초음파 방식의 네블라이저로 입자 크기를 5um로 분사합니다. 분무 조절 노브가 있어서 사용하면서 조절보브를 늘렸다 줄였다 필요로 하는 양과 속도로 분사를 조절할수 있어 너무 편한 호흡기 치료제품이에요.

호흡기가 약한 어린아이들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하구요. 요즘은 반려동물인 강아지 고양이도에게도 많이 사용한답니다. 

비염. 감기에 많이 걸리는 어린아이들을 두신 부모님께서는 집에 가정용 네블라이저 한대 준비해놓으시면, 너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세척에 용이한 조립식 디자인
분무양 조절 노브
마스크(마우스피스) 제공


안녕하세요. ㈜카스 전자저울 입니다.

 

국내 1위 전자저울 및 로드셀(무게감지센서) 전문 제조업체로, 국내 전체 전자저울 시장을 70% 점유하고 있으며, 세계 4위의 전자저울 판매 회사로 휠체어저울, 신장체중계, 의료기기, 실험실 저울 등 각종 다양한 저울 및 헬스케어제품(체온계.습도계.타이머, 의료기기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특가제품을 판매중이오니, 견적 문의 관련하여, 많은 연락주세요.

 

견적문의는 아래로 문의 주세요. 

 

카스 공식 직판

Email  :  jyhwang@globalcas.com   
Tel  :  070-4180-4352

1:1 오픈채팅방 :  https://open.kakao.com/o/shO0Z2ef

블로그 : https://globalcas-db.blogspot.com/

홈페이지 : https://www.cas.co.kr/

 


#전자저울 #전자저울특가 #카스 #CAS #네블라이저 #가정용네블라이저 #호흡기치료 #반려동물네블라이저 #가정용호흡기치료 #카스의료기기 #휠체어저울#인공신장실 #병원저울 #요양병원 #카스공식블로그 #스마트솔루션 #스마트팩토리

댓글 쓰기

다음 이전

전체 페이지뷰

팔로어